본문 바로가기
그곳이 궁금하다

가끔 찾아가는 문수산 법륜사

by 해피라이프 2021. 5. 2.
SMALL

법륜사
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126 법륜사
http://naver.me/5L0sDDBX

법륜사 : 네이버

리뷰 142

m.place.naver.com

일주문지나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가는 초입계단이예요.

꽃들이 이뻐 계단을 오를때 꽃을 밟을까봐 아래를 보게 되네요. 

 

 

계단을 올라가면 짜짠~ 법륜사 전경이 나타납니다.

 

 

절에 올라가는 계단입니다.붓다로 살자는 글귀가 눈에 띄네요.

 

 

대웅전에 있는 부처님이예요.

오랫만에 절을 많이 했습니다.

가족의 행복과 건강, 소원성취도 빌었네요.~~^^

 

 

삼성각 올라가는 계단입니다.

 

 

삼성각에서 내려다 본 풍경입니다.

 

 

삼성각 전경이구요.

 

 

삼성각 내부입니다.그냥 가면 서운하죠. 불전함에 시주하고 기도 열심히하고 나옵니다.

소원빌께 어찌나 많은지..

 

 

옆에서 내려다 본 법륜사 전경.

시원한 바람도 불고 경치도 이쁘고...ㅎㅎ 좋네요

 

 

LIST